갑자기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해질 때가 있지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은행 대출 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대출과 오인되어 사용되는 단어인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등은 모두 잘못된 표현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원스토어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구매 후 문화상품권을 되파는 형태로 하거나,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구글결제 현금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 인앱(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ê²°ì œ), 영화, 게임, 정보이용료 ì±…,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도 원인만 알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미납/연체, 통신사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이 있는데요.

하지만,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같은 경우엔 콘텐츠이용료 현금 기기내의 유심을 인식하여 결제를 진행하기 때문에 따로 개인정보에 대해서 기재를 할필요가 없습니다.

소액결제는 온라인상 상품, 상품권 , 게임 등등 많은 곳에 많은 방식에 결제가 가능하지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갑자기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해질 때가 있지요.”

Leave a Reply

Gravatar